2025학년도 2학기 수업진단평가 실시 안내
- 작성일:2025-09-12
- 조회수:52
2. 수업계획서 변경신청서 작성 관련 안내 및 신청서 (1).hwp
3. 수업진단평가 결과 조회 및 수업개선방안 작성 매뉴얼 (1).pdf
4. 수업진단평가 홍보포스터 (3).pdf
2025학년도 2학기 수업진단평가를 다음과 같이 실시하고자 하오니, 보다 많은 학생들이 수업진단평가에 참여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실시목적: 수강 강의에 대한 학생들의 수업진단평가 결과를 반영하여 교수자의 수업계획서 수정 등의 수업내용 및 방식을 개선하고자 함
2. 평가기간: 2025.09.29.(월) ~ 10.10.(금)(수업 5-6주차 실시)
- 2025학년도 2학기 5,6주차의 경우 5일 연휴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평가기간, 수업계획서 변경기간을 한시적으로 변경
3. 평가대상: 2025학년도 2학기에 개설된 모든 교과목의 수강생
- 제외강좌: 바이오헬스혁신융합대학, 부산공유대학(BITS) 강좌
4. 평가방법: 홈페이지 > DAP시스템 > 학생정보시스템 > 강의평가관련 > 수업진단평가에서 설문 응답
5. 결과 반영: 수업 7주차에 교수자는 수업진단평가 결과 확인 후 수업계획서 주별 강의내용 등을 변경하고 변경된 수업계획서에 의거 수업을 진행
6. 기타
가. 수업진단평가 결과에 따라 수정이 필요할 시에는 학사지원팀에 2025.10.13.(월) ~ 10.17.(금)까지 첨부 2.[수업계획서 변경신청서]를 개별 제출 바랍니다.
※ 수업계획서 변경신청서 관련 문의: 학사지원팀(☏ 3042)
나. 수업계획서 ⇒ 수업의 질관리 ⇒ 수업개선방안을 반드시 작성바랍니다.
다. 수요자 중심의 수업 개선 노력을 유도하는 CQI(Continuous Quality Improvement)의 실효성이 제고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기 바랍니다.
붙임: 1. 교원강의평가운영규정(수업진단평가 설문지 포함) 1부.
2. 수업계획서 변경신청서 작성 관련 안내 및 신청서(양식) 1부.
3. 수업진단평가 결과 조회 및 수업개선방안 작성 매뉴얼 1부.
4. 수업진단평가 홍보 포스터 1부. 끝.
- 이전글 2025학년도 창업교육센터 창업동아리(대학원) 추가 모집 안내
- 다음글 다음글이 없습니다.